본문 바로가기

절약일상

티몬에서 옷 절약 쇼핑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짠순이 콩새쓰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알았으면 하는 옷 쇼핑에서 절약하는 저만의 꿀팁을 알려줄 거예요. 적립금, 이벤트도 아닌 티몬 사용하기!!

누구나 접근하기 쉽고 노력만 있다면 득템 할 수 있어서 알려주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했습니다!~!

 

 첫 번째, 티몬을 접속만 해도 다양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스파 브랜드나 보세 옷들이 할인을 많이 하는 거 보이시죠? 자신이 맘에 드는 옷이 이미지에 보인다 싶으면 클릭클릭!

 

저는 보세 옷보다 SPAO를 더 많이 들어가 보는 편입니다. 값도 오히려 더 싸고 질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요! 여름에 걸칠 얇은 셔츠를 사고 싶어서 SPAO에 들어갔습니다.

상품 수 어마어마하죠? 긴팔티, 반팔티, 셔츠, 신발, 가방 등등 볼거리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다 사고 싶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물품만 보자고요! 저는 정가 19,900원인 셔츠가 6,500원에 팔리는 걸 보고 입이 떡 벌어졌답니다. 쿨 코튼 소재에 제가 원하는 사이즈와 재질이어서 바로 구매를 눌렀습니다.

 

 그전에 에이블리나 당근 마켓에서 옷을 찾아봤는데도 가격이나 옷의 질 때문에 한 달 정도 고민한 상황이어서 뒤도 안 돌아보고 구매확정!! 

 

 

두 번째, 67%로나 할인된 가격이지만 여기서 끝나면 아쉬우니 적립금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기!

 

여기서 적립금이 나와서 "이벤트나 참여하기 같은 거 해야 되는 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 NO NO

 

출석체크 보이시죠?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뜹니다.

100% 당첨이어서 완전 꿀인 부분~ 하루에 한 번 할 수 있어요. 거의 10원이 나오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티끌모아 태산이잖아요? 전 며칠 동안 70원 모아서 결제할 때 사용했어요. 최종 결과 6430원!!!!!

정말 온 힘을 다해 최고의 품질인 옷과 저렴한 가격으로 무언갈 구매했을 땐 너무 기쁜 것 같아요 ㅎㅎ

SPAO는 [단 하루]식으로 하루만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마음에 든다 싶으면 당장 구매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실물 후기

 

 

저는 넉넉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남자 셔츠 M사이즈를 골랐답니다. 제 키는 164cm이고 엉덩이 덮어주는 정도여서 너무 좋았어요! 안에 나시 입어주고 셔츠 딱 걸쳐주면 코디 뚝딱

소재 보이시나요?  딱 여름에 걸치기 좋은 소재여서 넘 행복쓰ㅠㅠ 요즘 지하철 타면 너무너무 춥더라고요... 그래서 전 항상 긴 팔을 챙겨 다니는 게 일상인 듯해요. 여러분도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옷의 총평: SPAO 브랜드라서 그런지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여름에 살 타는 거 신경 쓰이시는 분들한테 딱인 아이템! 그래도 폭염일 땐 두껍게 느껴진다. 배송도 3일 안에 왔다.

 

총 소비: 6430원

 

http://www.tmon.co.kr/deal/12102769318

 

[티몬] 스파오 본사직영 7월 빅딜 역시즌 파격할인+여름 휴가룩 495종 제안

바캉스 코디도 발랄하고 당당하게

www.tmon.co.kr

이건 제가 샀던 페이지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넣어봐요!

 

 

 


 여러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패션에 관심이 없어서 옷 사는 데 쓰는 비용이 제일 아깝더라고요.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써봤네요. 옷 말고도 티몬을 통해 짜잘히 돈을 아끼는 저의 꿀팁들이 더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뭔가 티몬 홍보대사 같은 너끰ㅎㅎ)

 

 처음 글을 포스팅하는 거라 많은 부분에서 부족할 텐데 그대들만의 꿀팁이 있으면 저에게도 알려주시와요. 그리고 그대들만의 절약 꿀팁이 있으면 저에게 스을쩍 알려주시고요!! 우리 앞으로 꿀팁들 공유하면서 삶이 더욱 윤택해졌으면 하는 바람!

 

절약 도사가 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