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일상

한산:용의 출현 후기 일상

안녕하세요. 짠순이 문콩새 입니다!~!

명량이후 7-8년만에 후속작이 나온다는 말에 기대만땅하고 영화표를 예매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영화표가 요즘 너무 비싸죠?
시간되시는 분은 조조로 꼭 보시길..
CGV나 롯데시네마보다 메가박스가 1-2천원 싼 거 알 고 계신가요? 그래서 전 항상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엄마랑 제꺼 까지 제가 결제했슘돵 ㅎㅎ
총 지출: 16,000

J,K,L,M열이 한국영화 보시기에 안성맞춤인 열이니 참고 하세요!~!

저는 영화관에서 음식 먹는 거 극도로 싫어해요.
입에서 냄새도 나고 영화에 집중을 못하는 느낌이 들어서 진짜 싫어합니다. 값도 만만치 않고..

그래서 오늘은 너무 배고파서 밑에 편의점에서 1,500원짜리 과자사서 먹고 들어갔습니다.

짠 팝콘과 달달한 팝콘이 섞여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

저는 명량을 너무 감명깊게 봐서 한산도 역시나 재미있었던..

우선, 믿고보는 배우 박해일!님이 나오셔서
너무 좋았어요.
매 결정마다 신중하고 생각하는 모습을
너무 잘 표현했다고 생각했어요.

또한 박지환배우님, 손현진배우님, 안성기배우님등
연기력하면 내로라하는 배우님들이잖슴니까?!
누구하나 연기력이 미쳐서 몰입감이 남달랐습니다.

명량이전 해전이기에 명량을 보신 분들은
명량주인공들의 젊은 버전이니 그것 또한 관전포인트!

한산하면 뭐다? 학인진!
이순신장군이 어떠한 과정을 통해 완벽한 학인진을 펼칠 수 있었고 실제 왜군과 전투할 때 학인진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학인진을 펼치는 장면이 명장면이었어요.

또한 거북선!
거북선이 한산대첩에서 무슨 역할을 하는지,

국뽕이 진짜 뿜뿜뿜뿜뿜 했습니다.
역사영화이니 실화를 바탕으로 만드는 거잖아요.
그래서 몰입감, 역사공부 일석이조 ㅎㅎ

그래고 한산은 전투장면중에 자막을 띄어줘서
대사 하나하나 놓치지 않아서 좋았어요.
감독님의 세심함이 느껴진 부분!

쿠키영상은 없으니 바로 퇴장하셔도 됩니다.
러닝타임이 129분이었습니다.

한산: 용의 출현 후기
:우리의 완벽한 승리여서 어깨가 으쓱했다.
박해일 배우님 쏴랑합니다..💙

영화 보고 배고파서 바아로 점심 ㄱ ㄱ
콩나물국밥 4,900원
해물순두부찌개 6,500원 으로 완전 저렴해서 까암짝 놀랐습니다.
맛은 조미료맛이 강했지만 그래서 맛있었습니다.ㅎㅎ

밥 먹고 이마트 트레이더스가서 베이글 샀어요 ㅎㅎ
맛은 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시나몬이 있어요.
블루베리 살려했지만 품절🥺

그래서 플레인이랑 어니언 샀습니다.
솔직히 둘이 맛은 비슷해요. 어니언이 살짝 양파향기 나는 정도..?

식감은 쫀독쫀독한 술빵느낌!
제가 술빵 엄청 좋아해서 베이글도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나중엔 트레이더스 꿀템들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도 거센 비를 뚫고 영화를 보러 간 저..
여러분 갑작스런 폭우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놀긔!~


오늘 총 지출: 16,000

다른 건 다 어무니가 내셨어유!~!
여러분도 영화 좀 더 싸고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요즘 영화가 엄청나게 개봉하고 있어서
머리가 어질어질..

절약도사기 되는 그날까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