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화역 맛집 호호식당

호호식당 대학로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5 명륜4가 143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혜화역에서 걸어선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호식당.
요즘은 깔끔하고 돈가스같은 튀김류의 음식들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일식당으로 유명한 호호식당으로 go go!

저는 4시 40분쯤 갔는데 브레이크타임이더군요. 브레이크타임 잘 알아보시고 가세요.
그래서 기다리고 있는데 줄줄이 사람들이 줄을 서더라구요. 그래서 속으로 찐맛집이군..하고 기대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골랐어요.

뒤에 메뉴가 더 있었는데 가져가셔서 다 못 찍었어요😹
암튼 저와 친구는 가츠나베정식과 히레가츠정식 그리고 레몬콜라를 주문했습니다!

히레가츠정식 15,000원


소스와 와사비, 장국도 함께 나와요.
레몬을 위에 뿌리고 와서비와 함께 먹으면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고 해요.

히레가츠는 적당한 익힘과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요. 호불호 전혀 없을 맛!
샐러드도 양이 어마어마해서 중간중간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듯 했어요.

다만 “우와! 엄청 맛집이다!” 정도까진 아닌 듯 해요.
워낙 일식집이 많기도 하고 특별함은 없는? 그래서 한 번 경험한 걸로 만족!


가츠나베 정식 15,000원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던 가츠나베 정식!
간장베이스국물에 담겨져서 나오는 돈가스와 새우튀김! 플러스 아삭아삭한 양파와 수란!

처음엔 짜지 않을까?라는 의문점이 생겼지만 한 입 먹고 나서 입 막았습니다.
밥이랑 함께 먹으면 딱 좋은 간이더라구요.

튀김에 소스가 잔뜩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으면 욱즙과 소스가 입 안에 가득 찬답니다.
그 때에 행복은 말로 말할 수 없오!!

같이 나오는 조그만 단무지는 그냥 단무지 맛이었는데
빨갛게 생긴 건 완전 소금 먹는 느낌.
그만큼 짜고 또 셔요. 완전 인상 찌풀..


그 외

우선 저는 다른 사람에겐 별거 아니지만 중요하게
보는 것이 물입니다.
여긴 생수가 아니라 보리차여서 너무 사랑💛


화장실도 귀엽게 인테리어해서 화장실도 구경재미가 ㅎㅎ 화장실은 하나여서 좀 아쉬웠어요.


웨이팅이 있을 만큼 인기절정 호호식당!
저는 다시 가진 않을 듯 해요.
맛없기보다도 특별함은 없어서요.

가성비도 딱히.. 그래서 전 다른 식당들을 더 가보고 싶어요! 그래도 호호식당에 가츠만 파는게 아니라
우동,덮밥등 종류가 다양하니 가보는 거 추천합니다.

저도 나~~중에 많은 식당 먹어보고 가츠나베 정식 한 전 더 먹을 것 같아요!

별⭐️⭐️⭐️